커뮤니티존

소통이 필요한 당신이라면 커뮤니티존으로 오세요~! 여러분의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는 ‘상담게시판’ 나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사연게시판’ 행사관련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Q&A 생생한 e-꿈울림 진로페스티벌 참여소감을 남길 수 있는 ‘참여후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참여후기를 정성껏 작성해주신 분들에게는 심사를 통해 큰! 선물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마음껏 들려주세요☺

  • 내용이 신선하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맘에 들었습니다. 박민주2020-11-06
    이런 방식의 축제는 처음이라 뭐가 뭔지 몰랐는데, 스탬프 시스템으로 매일 접속하고, 참여하게 유도하여 친숙해지게 한 후에 쏙쏙 들어오는 친절한 설명과 정보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분위기라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인식도 아마 차차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온라인 축제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 함께 꿈울림^^ 김성연2020-11-05

    아이들이 먼저  참여하고  함께  보게 되었는데 

    좋은  정보와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까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 알찬구성에 경품도 팡팡 ! 전소연2020-11-05

    이번 꿈울림 진로박람회눈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


    홈페이지를 둘러보며 제공되는 정보와 체험거리들이 기대이상이었습니다 ! 코로나로 인해 움츠려 있던 청소년들이 끼룰 발산할 수있는 장을 마련해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


    무엇보다 경품이 푸짐하고 받아갈 수 있는게 있다는게 좋았어요 ^^

    전 당첨이 되지 않았지만요ㅠㅠ


    경기도 꿈드림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이게 되다니^^ 박형준2020-11-05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꿈울림진로페스티벌은 못하는 줄 알았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할 때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되네요^^ 즐거웠습니다 ㅎㅎ


    고생 많으셨어요~

  • 알찬 구성, 재밌는 볼거리, 온라인으로 안전한 e-꿈울림진로페스티벌~ 이선유2020-11-05

    안녕하세요. 작년에 자퇴한 18살 학생입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학교를 자퇴하고 혼자서 검정고시준비를 하다가

    시청에서 지원해주는 ‘꿈드림’ 센터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체계적이고 다양한 활동과 꼼꼼한 멘토링 덕분에 올해 검정고시 시험에 합격했어요 :)

    어떻게 보면 조기졸업인데 뿌듯하네용ㅋㅋ



    작년엔 용인대학교에 가서 직접 꿈울림 페스티벌을 즐겼는데 올해는 시국이 이런지라 온라인으로 하게 되어서 아쉬워요ㅜㅜ

    하지만 언제든지 들어가 구경할수있다는 점과 저처럼 아픈학생들도 쉽게 참여할수있다는점이 정말 좋았어요!


    제가 직접 만든 작품도이 올라가있고 경기도 꿈드림 청소년들이 만든 작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용

    그리고 가로세로낱말퀴즈, 직접 뽑는 마스코트 등 직접 참여하고 추첨을 통한 상품도 받을수있어 더욱 알찬것같아요!

    홈페이지 곳곳마다 있는 고래배너를 모으면 자립마켓에서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작품도 구매할수있다는 취지가 정말 좋았어요 :)

    전 이미 가죽지갑 구매했답니당ㅋㅋ


    올해엔 이렇게 온라인으로 꿈울림진로페스티벌이 진행되었지만 다음엔 꼭 직접 만나 구경하고 체험하고 축제를 즐겼으면 좋겠네요!!

    학교밖 청소년들을 위하여 항상 애써주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리면서 참여후기는 여기서 끝을 내보려고 합니다!


    꿈드림 화이팅! 꿈울림진로페스티벌 화이팅!

  • 학교 밖 청소년인 제 아이를 조금 더 이해하게 도와준 고마운 시간이었습니다. 고민2020-11-05

    얼마 전, 아이가 학교를 그만두고 싶다고 했을때는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정규교육과정을 따르는 것 이외의 길은 생각해본 적도 없는 저였기에, 아이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몰라서 저도 모르게 아이에게 상처를 준 적도 있는 것 같아요.

    이런 좋은 행사를 통해 저희 아이의 미래에도 많은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그동안 제 좁은 식견으로 함께 힘들어했던 아이와 좀 더 가까워 질 수도 있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좋은 행사 더 부탁드려요.

    저도 언젠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1 2 3 4 5 6 7